상품후기
제품 파손되어 배송되었으나 응대가 좋았습니다.
하민*
(IP: 210.99.105.***)
2023.01.19 22:58:47
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날짜 |
---|
안녕하세요, 고객님. 어라운지 입니다.
배송 중 파손으로 인해 불편을 끼쳐드린 점 다시한번 사과드립니다.
배송 시 가능한 파손이 일어나지 않도록 완충제 포장 후 출고해드리고 있으나, 그럼에도 불구하고 파손이 일어나는 경우가 있습니다.
이는 좀더 문제 없이 배송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며, 추후에도 제품 구매시 만일 동일한 문제가 발생되실 경우 운송장 사진과 파손사진을 보내주시면 확인 후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 :) 2023-01-20 10:27:0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