브랜드 스토리
-
세상의 모든 커피를
맛볼 수 있는 곳‘ 우리가 맛있는 커피 ’ 가 아니라 ‘ 고객이 원하는 커피 ’ 를 만들기
위해 노력합니다. 매일유업 카페라떼, 프리미엄 커피 전문점
Paul Basset 제품 개발에 참여한 국내 최고의 연구 개발진,
국내외 입상 최고의 Barista와 Q-Grader가 고객이
원하는 최고의 커피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하고 있습니다. -
커피에 관한 모든 것을
경험할 수 있는 곳그린빈에서 한잔의 커피까지 커피의 모든 단계를
직접 체험할 수 있는 완벽한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습니다.
또한 HACCP인증, 엄격한 품질 관리의 천안 제 1공장과
다품종 소량생산에 최적화되어 있는 선유도 제 2공장,
커핑/테스팅실과 교육세미나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. -
국내 최초의 커피 체험형
복합문화공간커피를 좋아하는 누구나 보고 느끼고, 배우면 원하는 커피를
만들어 볼 수 있는 최적의 시설과 공간을 구현하였습니다.
최고의 커피와 다양한 상품 뿐만 아니라 전문가 세미나와
문화행사 등 다양하고 획기적인 프로그램으로
Coffee Total Service를 제공 합니다 -
인증받은 최고의 생산 시설 공장에서
생산되는 어라운지 커피ArounZ(어라운지)는 커피전문 기업 씨케이코퍼레이션즈의
커피 전문 유통 브랜드로써 2013년 12월 HACCP인증을 받은
‘제 1공장’을 통해 OEM생산품, PB 상품 등 전상품을
안전하고 우수한 환경에서 생산하고 있습니다.
Main Concept
ArounZ(어라운지)의 로고는 유통 브랜드로써 신뢰감과 규모감이 느껴지는 대문자로 개발하였으며,
커피원료의 수입과 가공, 유통의 현장감을 전달하기 위하여 산지에서 바로 직송되는
생생한 LOOK & FEEL을 자연그러운 텍스처에 담아 표현하였습니다.
로고타입의 형태적 특징으로는 네임의 의미를 살려 ‘ A와 Z ’ 를 강조하였으며,
‘ ROUN ’ 을 우측으로 각도를 틀어 로스팅되는 움직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.
칼라 부분은 커피가 로스팅되는 과정의 색변화 스펙트럼을 활용하여 생두상태의
그린과 로스팅된 원두의 딥브라운을 적용하였습니다.
-
NATURAL
-
FRESH
COFFEE -
REALISM
-
EXOTIC
-
HONESTY